학과장인사말

경영학과 학과장 남아영

여러분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합니다.

광주대학교 경영학과 학생 여러분!

여러분은 광주대학교 경영학과의 미래입니다. 여러분이 활약하게 될 21세기는 4차산업혁명이 진행되어 가는 격변의 시기입니다. 여러분은 ICT 기술을 바탕으로 모든 분야에서 융복합이 급격하게 이루어지며, 현재의 지식과 기술이 더 이상 통용되기 어려운 시대에서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. 광주대학교 경영학과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지만 전통에 머물지 않고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21세기에 걸 맞는 인재를 양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경영학과는 열정적이고 헌신적이며 도전적인 인재, 직무 관련 전공지식이 우수한 인재, 적응력과 순발력을 갖춘 창의적 인재, 리더십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 인재를 인재상으로 설정하고 직무 관련 전공지식을 갖추는 한편 실전에 적용 가능한 경험을 쌓아 적응력 및 순발력을 갖춘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 이는 곧 현장실무능력을 갖춘 학생들이 창의성을 발휘하여 미래에 대해 도전하고 자신들의 꿈을 이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미래에 원하는 직장에 취업하거나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거나 창업을 하는 여러분을 상상해보십시오.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진 미래가 곧 광주대학교 경영학과의 빛나는 미래입니다. 우리 경영학과 교수들은 미래를 향해 도전하는 여러분과 함께 학습하고 고민하고 응원할 것입니다.

경영학과 교수들은 기꺼이 여러분의 미래를 위한 발판의 역할을 할 것이며, 대학 생활 내내 항상 여러분의 도전을 격려하고 한결 같이 여러분과 함께 하는 동행자입니다. 그 뿐 아니라 여러분이 졸업한 이후에도 여러분의 발전과 성장을 기원하는 영원한 서포터스가 될 것입니다.

경영학과 교수들은 여러분의 멋진 대학생활을 기대합니다.